본문 바로가기
제자삼는교회

2024.12.15 제자삼는교회 주일예배/주일예배대표기도

by 쵠정쓰 2024. 12. 15.
728x90
반응형

 

1. 인사

2. 찬송가 246장

3. 찬송가 247장

4. 묵도

5. 찬송가 1장

6. 교독문 117번(구주강림(3))

7. 사도신경

8. 회개기도

9. 찬송가 249장

10. 주일예배대표기도

 사랑의 주님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맞아 주의 성전에서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주간도 우리와 함께 하여 주시고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는 때에 우리의 발걸음과 마음을 주님의 앞으로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와 찬양올려드립니다. 한명 한명 만나 주시고 이 예배에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시고 자비로우신 주님

 선한 사람으로 살기 위해 자신을 돌이켜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죄가 죄인줄을 모르고 살아왔던 우리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은혜를 허락하셔서 주님 앞에 죄를 고백합니다. 

 죄인인 우리를 위해 십자가 위에서 피 흘리신 그 사랑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주님의 뜻을 따라 살기로 결심하는 주의 자녀들에게 소망을 주시고, 꺾이지 않는 의지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의 기준에 적당히 타협하는 것을 멈추고, 나의 기준이 주님께 맞춰져 온전히 주님만을 위해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능력의 주님

 혼란스러운 나라 정세 속에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사람들의 기도를 들어주시옵소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지켜주시고, 종교의 자유가 위협받지 않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질서가 바로 잡혀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지혜를 위정자들에게 허락해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단 위에 서신 목사님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영육간 강건함을 허락해 주시고 말씀을 준비하고 전하는 때에 능력의 손으로 붙들어 주시옵소서.

 이 곳에 모인 주의 백성을 주님의 말씀으로 잘 이끌어 갈 수 있는 능력을 주시옵소서.

 말씀을 듣는 우리에게는 들을 귀와 행할 수 있는 마음을 주시옵소서.

 주일의 은혜가 일상의 예배와 기도로 이어지도록 도와주시옵고 중보자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1. 롬11:25-32 "후회없는 부르심"

 죄 가운데 살고 있던 우리지만 하나님의 긍휼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죄가 죄인 줄도 모르고 살았지만,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보내셔서 우리의 구원을 스스로 완성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구원하신 것에 후회가 없으십니다.

 구원 받은 이후의 삶도 주님의 통치 아래 있고, 우리의 인생을 이끌어가시고 능력으로 간섭하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과 우리의 인생을 이끌어가시는 주권에 대해 감사하는 한 주 되시길 기도합니다.

 

12. 봉헌

13.축도

 

 

 

728x90
반응형